○ 사업개요
- 서울 소재 우수 소공인의 전시회 참가를 통한 판로지원서비스 및 홍보 강화
- 유통MD, 바이어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시회를 통한 도시형소공인 국내외 판로 확장 도모
○ 추진내용
- 서울시 우수 소공인 발굴 및 서울 슈즈앤백 박람회 참가지원
- 유관기관 협력 통한 서울시 도시형소공인의 국내외 판로 확보 기회 확대 및 대외 이미지 확산
2018년(기존)
|
|
2019년(개선)
|
‣소공인 공동관 부스 구성 참가
‣전시회 모집, 부스 기획, 홍보 등 별도 추진
|
▶
|
‣주최사 협약을 통한 소공인 직접 지원
‣주최사와 협력 참가사의 언론매체 노출 홍보기회 확대
|
- (지원규모) 소공인 30개사 내외 (총 30부스 내외 규모)
- (지원내용) 전시부스 참가비 지원
지원내용
|
금 액
|
비 고
|
· 우수 소공인 박람회 참가(30개사 내외)
|
60,000천원
|
주최 측에 부스비용 일괄 지급
|
- 2019 서울슈즈앤백 박람회
|
2019 슈즈앤백 박람회
|
|
|
|
|
||
|
|||
∙ 전시명칭 : 2019 서울 슈즈 & 백 박람회(SEOUL SHOE & BAG SHOW 2019)
∙ 기 간 : 2019.05.10.(금) ~ 2019.05.12.(일) [3일간]
∙ 장 소 : 킨텍스 제1전시관 1홀(10.611㎡ 350~500부스 규모)
∙ 전시규모 : 국내외 방문 바이어 500명, 참관객 9만명 예상
∙ 주최/주관 : KBS문화사업파트너스, 공영홈쇼핑 / 슈즈&백 박람회 문화산업전문회사, 서울수제화진흥원
∙ 후원 : 중소벤처기업부, 서울시, KBS 등
|
○ 주요 추진일정
내 용
|
일 정
|
비 고
|
서울 슈즈앤백 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및 선정
|
2019. 3월~4월
|
|
서울 슈즈앤백 박람회 사전 준비 및 참가 지원
|
2019. 5월
|
|
○ 슈즈앤백 포스터 이미지
이전글 | 온라인 유통·판로 지원사업 |
---|---|
다음글 | 지역센터 연계협력 네트워크 구축 사업 |